본문 바로가기
영화 이야기/한국영화

영화 성난 변호사 출연진 이선균 김고은 결말 평점 후기 리뷰 정보

by 북극요미 2022. 9.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이프 마스터요.

오늘 리뷰할 영화는 권상우 주연의 영화 히트맨이에요.

2015년 10월 8일 개봉한 작품으로, CJ 엔터테인먼트/우수 영화사/빛나는 제국에서 제작하고,

CJ 엔터테인먼트에서 배급을 맡았어요.

상영 등급은 15세 이상 관람가이며, 상영시간은 117분으로 보통 수준이며, 제작비는 총 100억 원 정도 들었어요.

손익 분기점은 111만 명 정도인데, 최종 관객 수는 112만 명을 아슬하게 넘기고 마감했어요.

주연배우로는 이선균을 포함하여 김고은, 임원희까지 총 3명이에요.

그 외에 장현성, 김윤혜, 홍성덕, 곽민석, 최재웅 배우가 조연으로 출연하였고요.

상위 1%의 두뇌를 가지고 사건 승소 승률 100%의 위엄을 자랑하는 슈퍼 에이스 변호사 이선균

대형 소송을 성공적으로 승소 짓고 이선균에게 새로운 의뢰가 들어오는데요.

그건 바로 증거도 시체도 발견되지 않은 신촌 여대생 살인 사건의 유력 용의자 변호

언제나 그랬듯이 사무장 임원희와 함께 사건의 결정적 증거를 확보하여 승리를 확정 짓기 직전에,

용의자가 그만 자신이 스스로 살해했다고 자백하고 마는데...

예상치 못한 자백에 재판의 판세는 뒤집히고,

증거를 조작했다는 이야기와 함께 인생 최대의 순간을 맞게 되는 이선균

자존 심 구긴 슈퍼 에이스 변호사 이선균의 통쾌한 반격이 시작됩니다.

끝까지 간다에서 열연한 이선균을 기억하고 감상한 영화 성난 변호사

웰메이드 영화는 아니었지만, 범죄 코미디 영화로 가볍게 볼 수 있는 작품이었어요.

김고은은 어울리지 않은 배역 때문인지 몰라도 연기가 상당히 어색해요.

김고은답지 않은 연기력으로 혹평을 많이 받았네요.

이선균은 역시나 이선균

B급 법정영화에서도 연기력으로 어떻게든 영화의 몰입도를 끌어올리네요.

CJ엔터테인먼트가 배급을 담당하여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승부를 한 거에 비해, 아쉽게도 관객 수는 처참했어요.

시나리오에 비해 전반적인 연출력이 떨어졌다는 평가도 많이 나오기도 했고요.

지금까지 이선균, 김고은 주연의 영화 성난 변호사였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