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이야기/한국영화

영화 마녀 김다미 최우식 최고네요 마녀2 기대할수밖에

by 북극요미 2022. 9.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이프 마스터에요.

오늘 리뷰할 영화는 박훈정 감독, 김다미 최우식 주연의 영화 마녀에요.

2018년 6월 27일 개봉한 작품으로, 금월, 페퍼민트앤컴퍼니에서 제작하고, 워너브라더스 코리아에서 배급을 맡았어요.

상영 등급은 15세 이상 관람가이며, 상영시간은 126분으로 보통수준이며, 제작비는 총 65억 원 정도 들었어요.

손익 분기점은 280만 명 정도인데, 최종 관객 수는 318만 명을 넘기고 마감했어요.

주연배우로는 김다미, 조민수, 박희순, 최우식 총 4명이구요.

그 외에 고민시, 최정우, 오미희, 정다은 등이 조연으로 출연하였어요.

10여년전에 의문의 사고가 일어난 곳에서 혼자서 탈출에 성공한후 모든 기억을 잃게된 김다미.

이름도, 나이도, 부모님도 모르는 김다미를 키워준 한 부부의 애정으로 밝은 여고생으로 자라났어요.

가정형편이 어려워 큰 상금이 있는 오디션에 출연한 김다미.

오디션 방송이후 김다미의 주변에 최우식, 조민수 등 김다미가 알지못하는 사람들이 등장해요.

그들이 나타난후 김다미의 인생은 모든게 바뀌게 되는데...

개봉당시 김다미는 아무도 모르는 신인이었는데, 뚜껑을 열고보니 연기력이 진짜 대박이었죠.

그동안 우리나라에서 보기 힘들었던 액션을 볼수있네요.

박희순 배우는 진짜 어떤배역이든 소화를 잘해내다보니 마녀에서도 인상이 깊게 남네요.

김다미를 쫓는 최우식 등 인물들에게 할당된 장면들이 많이 않아 개인적으로 아쉽긴 했어요.

초반부엔 살짝 지루한 부분이 있을수도 있는데, 액션씬을 시작으로 와 라는 감탄사가 계속 나오네요.

진짜 마녀를 본것 같다는.

대박 신인 김다미.

말이 필요없다라고 할 만큼 김다미의 연기력은 짱짱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