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영화 명량 출연진 최민식 류승룡 이정현 거북선 회오리 감상문 명대사 줄거리 정보

by 북극요미 2022. 9.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이프 마스터에요

오늘 리뷰할 영화는 최민기 류승룡 이정현 주연의 영화 명량이에요

2014년 7월 30일 개봉한 작품으로, 빅스톤픽쳐스에서 제작하고, CJ엔터테인먼트에서 배급을 맡았어요

상영 등급은 15세 이상 관람가이며, 상영시간은 128분으로 긴 편이며, 제작비는 총 180억 원 정도 들었어요

손익 분기점은 600만 명 정도인데, 최종 관객 수는 1,761만 명으로 역대 최고 신기록을 세웠어요

감독은 최종병기 활로 유명한 김한민 감독이 지휘봉을 맡았어요

주연배우로는 최민식, 류승룡, 조진웅 총 3명이에요

그 외에 진구, 이정현, 김명곤, 권율, 노민우 등이 조연을 맡아 열연을 펼쳤어요

임진왜란 6년인 1597년

기나긴 전쟁으로 인하여 혼란에 빠진 조선

국가가 위기에 빠지자 파면 당한 이순신 장군(최민식)이 다시 삼도수군통제사로 재임명되어 복귀해요

당시 이순신 장군에게 남은 건 전의를 상실한 병사, 두려움뿐인 백성, 12척의 배

왜군은 330척의 배를 가지고 조선을 침략하고,

그 위기 속에서 이순신 장군은 12척의 거북선을 이끌고 명량 바다로 나서는데...

12척의 거북선 VS 330척의 왜군의 전쟁이 시작돼요

보는 내내 울컥하고 가슴이 찡한 최고의 영화였어요

해상 전투신은 한순간도 놓칠 수 없는 컷들로 가득해요

감동을 넘어서 엄숙하기까지 한 영화 명량

이 영화에 감독을 포함하여 많은 배우, 스태프들이 공을 정말 들인 모습이 그대로 전달됐고,

특히나 이순신 장군을 연기한 최민식은 적은 대사임에도 아우라가 느껴지네요

아직까지 잊어지지 않네요

"신에게는 아직 12척의 배가 남아 있사옵니다."

이 말 한마디에 두려움이 용기로 바뀐다는

나라가 뒤숭숭하고 어지러운 이 시기에 꼭 봐야 할 영화라고 생각해요

역사상 가장 위대한 영웅으로 뽑히는 이순신 장군님을 존경하지 않을 수 없게 되는 영화 명량

3부작으로 한산도, 노량이 나온다는 이야기가 있는데,

하루빨리 개봉해서 다시 한번 뜨거운 감동을 느끼고 싶어요

지금까지 역대급 감동을 느낀 최민식, 류승룡, 이정현 주연의 영화 명량이었어요

 

 

반응형